무더운 여름 캠핑안주 추천 -파파후 닭꼬치
안녕하세요 캠핑을 리뷰하는 Jun'sCamping입니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캠핑하면 그늘 아래에서 먹는 시원한 맥주가 생각납니다. 시원한 맥주만 먹기엔 아쉽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은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닭꼬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파파 후푸드의 닭꼬치 2종류"입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수 있는 닭꼬치
파파 후 닭꼬치의 경우 종류가 3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구매하여 드시면 됩니다. 매콤함 맛을 좋아하신다면, 핫 파닭꼬치를 매운걸 못 먹는 아이들이라면 달달한 데리야끼 순살 닭꼬치나, 친환경 닭꼬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더욱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파파 후푸드에서 판매하는 닭꼬치는 100% 국내산 닭을 사용 한다고 합니다.
기존 닭꼬치는 먹다 보면 꼬치길이 너무 길어 먹기 불편했지만, 파파 후 닭꼬치의 경우 먹기 좋고 잡기 좋은 사이즈 20cm 정도 꼬치를 사용하고 있고, 꼬치당 약 80g 정도로 넉넉한 양으로 먹은 뒤 아쉬움이 남는 다른 꼬치와는 사뭇 달랐습니다.
먹기 간편하게 초벌 되어 조리난이도 下
이미 초벌이 되어 있는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살짝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무엇보다 간편했습니다. 포장 상태 또한 깔끔하게 배송되어 캠핑장으로 가지고 갈분들은 따로 소분할 필요 없이 바로 들고 캠핑장으로 가실수 있습니다.
데리야끼, 핫파닭 꼬치
저는 데리야끼와 핫 파닭꼬치를 주문했습니다. 데리야끼 꼬치의 경우 순살로만 이루어져 있고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의 냄새가 너무 좋았습니다. 핫 파닭꼬치의 경우 시중판매되는 소스에서 느끼지 못한 매콤한 향기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맵다는 걸 냄새만으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단 조리방법은 후라이팬이나 직화에 구울수도 있지만, 저는 구이바다 꼬치구이 파츠를 사용하여 조리를 하였습니다.
일단 초벌이 되어 있기때문에 오랜시간 익힐필요는 없었고 겉이 살짝 자글자글 해지면 바로 먹을수있엇습니다
최종 맛 리뷰
데리야끼 꼬치의 경우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맛있는 데리야끼 소스와 부드러운 닭고기의 밸런스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이와 어른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안주보다는 아이들의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핫파닭 꼬치의 경우에는 "아, 이거 제대로다"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구워진 달달한 파, 그리고 부드러운 닭고기의 조합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특히 매콤한 소스는 이전에 먹어본 적 없는 종류의 매콤함이었습니다. 맛있게 매워지는 말이 바로 이런 것을 의미하는 것 같았습니다. 핫파닭 꼬치는 캠핑에서 맥주의 안주로도 좋을 제품 같았습니다. 하지만 매운 맛 때문에 아이들이나 맵찔이분들은 먹지 못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