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동 달이머무는집 - 캠퍼들이라면 누구나 가고싶은 충북 캠핑장 추천

H.J Camper 2023. 5. 27.

안녕하세요. 캠핑을 리뷰하는 Jun's Camping입니다. 오늘은 충북 영동에 위치한 "달이 머무는 집"이라는 캠핑장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캠핑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달이 머무는 집"은 말 그대로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고,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이고, "달이 머무는 집"은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달이머무는집

 

달이머무는집

"달이머무는집" 캠핑장은 약 2천평의 잔디밭과 절경을 보면 캠핑을 즐기수 있고 관리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캠핑장이기때문에 정말 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캠핑 입니다.  

달이머무는집달이머무는집

  • 주소 : 충북 영동군 황간면 월류봉길 57
  • 전화번호 : 010-2541-7966
  • 사용료(이용료) : 캠핑장 : 1박 50,000원 , 2박 : 100,000원
  • 편의시설 : 화장실,취사장,샤워실,주차장,시설깨끗
  • 사이트구성
  • 노키즈존 / 매점없음 / 단점을 모두 없애는 풍경

달이머무는집 예약방법

"달이머무는집" 캠핑장은 인터넷이나,어플을 사용해서 예약하는 방식이 아닌 오로지 전화예약으로만 예약이 가능한 곳입니다. 아무때다 연락한다고 예약할수 있냐고 물으신다면 대답은  "NO" 입니다. 

달이머무는집달이머무는집

 

예약가능일

'월~' 캠핑은 전주 '목' 아침 8시부터

'화~' 캠핑은 전주 '금' 아침 8시부터

'수~' 캠핑은 전주 '토' 아침 8시부터

'목~' 캠핑은 해당주 '일' 아침 8시부터

'금+토~' 캠핑은 해당주 '월' 아침 8시부터

'일~' 캠핑은 전주 '수' 아침 8시부터

 

이런식으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아침 8시부터 계속해서 전화를 걸어야 겨우 예약할수 있는 곳입니다. 

*주말 예약은 무조건 금요일을 포함안 2박 이상 연박만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절대 문자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달이머무는집달이머무는집

 

"달이머무는집" 캠핑장은 한사이트당 최대 어른 2명 (만 19세 미만 입장불가) 까지 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족분들은 이점 유의 하셔야 합니다. 

 

또한 합석이 불가 하기 때문에 지인분들과 같이 예약할수 없습니다. 이점을 지킬수 없는 분들은 아쉽게도 다른 캠핑장을 찾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또한 예약자의 방문자(손님)초대는 절대 허용이 안된다고 하니 유의 하셔합니다.

달이머무는집

 

캠핑장의 관리 또한 엄격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스피커 및 고성방가는 절대로 하면 안됩니다.  매너타임은 밤10시30분 부터 아침 7시까지는 "절대적인매너타임" 이니 꼭 숙지 하셔야 합니다. 

 

달이머무는집

 

 

 

 

댓글